이 포스팅에서 할 일:
1. 상황에 맞는 GUI 꺼내기
//MainForm.cpp ... GUI의 메인 역할을 할 .cpp파일
void main() {
//앞 포스팅 내용 복붙
Application::EnableVisualStyles();
Application::SetCompatibleTextRenderingDefault(false);
//current: 현재 어떤 화면을 꺼내야 하는지 결정
FORM_TYPE current = FORM_TYPE::TITLE;
GUI::MainForm title(¤t);
GUI::MapForm field(¤t);
//current값에 따라 화면 실행
Application::Run(% title);
if (current == FORM_TYPE::FIELD) Application::Run(% field);
}
//MainForm.h
public:
//어떤 화면을 띄워야 하는지 currentForm에 저장
FORM_TYPE *currentForm;
MainForm(FORM_TYPE *currentForm):MainForm()
{
this->currentForm = currentForm;
}
private:
System::Void btn_Start_Click(System::Object^ sender, System::EventArgs^ e){
//currentForm의 값을 다음 화면으로 바꾸기
*currentForm = FORM_TYPE::FIELD;
this->Close();
}
'Study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or-else를 C++에서도! std::non_of (0) | 2019.09.26 |
---|---|
[오류] C3867 비표준 구문입니다. '&'를 사용하여 멤버 포인터를 만드세요. (2) | 2019.06.26 |
[오류] 클래스 템플릿 "std::array"에 대한 인수가 너무 적습니다 (0) | 2019.06.26 |
[미니 스타듀밸리] 2. GUI 프로젝트 만들고 콘솔과 연동하기 (0) | 2019.06.26 |
[미니 스타듀밸리] 1. 프로젝트 생성 & 클래스 다이어그램 그리기 (0) | 2019.06.25 |